[백두대간]/백두대간 2차산행

백두대간 2차산행 [우두령~석교산~삼마골재]

은빛날개 2010. 3. 6. 20:36

백두대간(2차) 산행일기

일      자 :  2010년 03월 06일(토) (당일산행)

날      씨 :  산에는 눈, 물한계곡 가랑비

코      스 :  우두령 ~ 화주봉 ~ 밀목재 ~ 삼마골재 ~ 물한계곡

산행거리 :  대간거리-약 10.33km,   접속거리 :  약 3.5km (포항셀파기준)   총산행거리-13.83km

산행시간 :  약 4시간 00분 (산행시간, 식사시간, 휴식시간포함.  10:40~14:40) 15시40분 후미산우님 도착

인      원 :  겅기 우리산악회 2기 백두대간팀을 리딩하여~

↓   산행지도

↓   이번 구간은 삼마골재에서 우두령으로 산행을 해야만 하지만 초반의 접속구간이 길어 남진 산행을 히기로 한다.

우두령 조형물겸 정상석앞에서 산행을 준비하는 산우님들~  준비운동과 기념촬영을 끝내고 10:40분 산행을 시작한다.

↓   오늘구간의 최고봉인 화주봉(석교산)에 도착한다.

↓   석교산에서 선두분들  좌로부터 노픈산님, 대나무님, 앉아계신 마음님, 천년만년님, 오두막님, 맥문동님, 천안사랑님,

↓   1272봉에 오르는 선두의 산우님들~  위험하니 모든 분들이 안전하게 잘 오세요.

↓   진행중에 적당히 눈덮힌 노송 아래에서~

↓   밀목재에 도착을 합니다. 노픈산님과 대나무님. 오두막님은 석기봉을 향하여 진행을 하고, 좌로부터 프랜지님, 김금옥님.

천년만년님, 맥문동님, 마음님. 여정님.

↓   삼마골재전 1,124봉에 도착을 합니다. 이제부터는 내림길입니다.

↓   삼마골재에서 선두분들~  하산하면 따뜻한 물이 나오는 화장실에서 땀도 닦고 몸도 앃은 후 산제도 지내야 합니다.

↓   하산을 완료합니다. 수고들 하셨습니다.

오늘도 덕을 많이 쌓으신 산우님들 덕분에 적당히 눈도 있고 산제도 잘 지내고 왔습니다.

같이한 모든 산우님들 대단히 수고 하셨습니다. 건강하게 지내시다가 다음 구간에서 뵐께요.